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마이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
 
 


번호 제목
>> [주문 배송] 주문시 수량변경 방법은?   


안녕하세요? 퓨어오투 관리자입니다.


주문을 하실 때에는

'바로 구매'버튼을 클릭하시기 전에

반드시 상품설명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수량을 설정하셔야 합니다.

('바로 구매'버튼을 클릭하신 후에는 주문 수량 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.)

만약 '바로 구매'버튼을 클릭해 주문 페이지로 넘어가신 후에

수량을 변경하시려면 뒤로가기를 하셔서 상품 설명 페이지에서 

주문 수량을 변경하셔야 합니다.


앞으로도 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퓨어오투가 되겠습니다.


회원가입을 하시면

보다 간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고 

회원할인 등 보다 댜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7 [결제] ISP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합니까?   

결제시 ISP 팝업창에서 카드사를 선택하신 후

ISP 신청/재신청/비밀번호 변경(분식)/복사/삭제 -> ISP신청/재신청에서

고객님의 카드번호와 이메일 주소 및 카드 유효기간 등을 입력하신 후

최종 ISP 비밀번호를 지정하셔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등록후 다음 번 주문시부터는 지정하신 ISP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

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6 [결제] 안심클릭은 어디서 신청합니까?   

해당 신용카드 홈페이지 [안심클릭 서비스] 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안심클릭 이용 등록 -> 신용카드 번호, 안심클릭 패스워드(신용카드 비밀번호 아님.)  입력 -> 결제 처리

5 [결제] 퓨어오투에서 사용가능한 결제 방법   

퓨어오투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 방법은

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가 있으며

회원적립금이 10,000 포인트 이상이 되시면 현금처럼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4 [회원]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   

고객님의 회원정보가 변경되셨다면

로그인 하신 후 상단 메뉴의 [정보수정]에서

변경된 내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3 [회원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   

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선택하신 후

해당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

가입하실 때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휴대폰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 [회원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부득이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선택하시고

해당 페이지 왼쪽 메뉴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에서

탈퇴를 신청하시면 처리되며 개인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.

탈퇴하신 후에는 적립금도 자동으로 소멸되며

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 [회원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퓨어오투 홈페이지 상단의 '회원가입'을 클릭하신 후

회원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에 동의하시고

안내에 따라 필요한 개인 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.

또, 아이디 가입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, 트위터, 미투데이, 싸이월드 계정으로도

가입하여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